오늘의 카페 ” 비포선라이즈 ” ️봄…

오늘의 카페 ” 비포선라이즈 ”
✏️봄이 왔다가 가버리고 왔다가 가버리고 ㅠㅠ 오늘은 게다가 겨울비처럼 찹찹하네용 ;; ㅜㅜ 이럴때일수록 감기들 조심하세요!! 게다가 요즘 사진들이 깨져올라가서 슬프답니다 ㅠㅠ흑흑(해결책 아시는분은 공유해주세요 🙋🏻)
✔️ 오늘 소개할 카페는 이런날씨와 너무 잘어울리는데요~! 비엔나커피로 유명한 비포선라이즈!! 두둥 ! 예전에는 쇼파와 엔틱한 느낌 그리고 무엇보다 찻잔을 고를 수 있어 좋았다! 허나 이번에 리뉴얼되서 완전 새로운 느낌의 카페가 되었다 !
✔️ 전체적으로 실키한 하얀커텐과 원목의 테이블은 살랑살랑한느낌과 묵직한 느낌을 동시에 자아내서 너무 좋았다! (인테리어 취저>_<) 메뉴바도 흘겨적은글씨까지 멋스러웠다! ✔️ 우리가 시킨메뉴는 디저트를 고민하기 싫어 골고루 먹을 수 있게 세트와 비포선셋 아메리카노~! 비포선셋은 비엔나(비포선라이즈)와 다른부분은 크림이 아몬드크림이다! 그래서 더 고소한 느낌으로 마실수있다~! 흡사 미숫가루향도 나는듯하다!? ✔️ 비포 미드나잇이라는 세트메뉴이름은 플레이팅부터 눈을 뗄수없었고 넘나 터프하지만 섬세한느낌이었다! 그리고 하나하나 다 맛있다 ㅠㅠ 특히 저 가 압권이였는데 안에 여러재료가 듬뿍이여서 정말정말 맛있었다!!(남자친구도 극찬~) 나는 쫀뜩한 브라우니가 대박!!!! ✔️ 배가 불러 나머지는 테이크아웃~! 카페 입구에 있는 큰 거울은 포토존임에 틀림없다>

Bookmark the permalink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